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7

2019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 4/22~24일 2019년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 소식이 들려온다.대한민국 유통 중심 서울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수산식품 전시회로 국내외 수산식품 산업의 미래와 다양한 수산식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인 사전등록시 전시회 무료 참관 가능(미등록시 입장료 5,000원) 2019 서울국제수산식품전시회 4/22~24일 [ 온라인 사전 등록 바로가기 ]- 2019년 4월 22일~24일까지 코엑스 B홀- 국내 최대 seafood show- 비즈니스의 창출의 기회 (국내외 바이어 초청 상담회 진행)- 컨퍼런스를 통한 정보 공유(수산식품 포럼 및 세미나 개최) * 전시품목수산물 : 어패류, 선어, 수입 수산물수산 가공품 : 냉장·냉동품, 조미가공품, 염장식품, 건조식품, 구이제품, 어묵·해조류, 씨푸드 스낵, 통조림초밥·회 관련.. 2019. 1. 23.
손연재도 유튜버 이제 연예인들도 유튜브 방송을 많이 하는 시대가 왔다.똘82닷컴도 유튜브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하나 업로드 한 적은 있으나, 어찌 올렸는지 기억이 아득하다.예전부터 유튜브에 계속 업로드를 했으나 구독자 1만정도의 그런 유튜버가 되었을지도 모르겠다. 신세경 유튜브가 좀 나온듯 한데, 어제부터는 손연재도 유튜브 소식이 들어왔다. 손연재의 유튜브 주소https://www.youtube.com/watch?v=DgddmzcvZB8 손연재도 유튜버~ 일반인과 연예인의 경계가 사라지는 느낌도 있고, 연예인도 사람이니까...ㅎㅎ 2019. 1. 18.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계명 똘82닷컴은 아직 보이스피싱을 당해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는 있을 거라 생각이 든다.금감원에서 알려주는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에 대해서 알아보자. 보이스피싱 피해예방 10계명 1. 전화로 정부기관이라며 자금이체를 요구하면 일단 보이스피싱 의심2. 전화, 문자로 대출 권유 받는 경우 무대응 또는 금융회사 여부 확인3. 대출 처리비용 등을 이유로 선입금 요구시 보이스피싱을 의심4. 고금리 대출 먼저 받아 상환하면 신용등급이 올라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다는 말은 보이스피싱5. 납치, 협박 전화를 받는 경우 자녀 안전부터 확인6. 채용을 이유로 계좌 비밀번호 등 요구시 보이스피싱 의심7. 가족 등 사칭 금전 요구시 먼저 본인 확인8. 출처 불명 파일, 이메일, 문자는 클릭하지 말고 삭제9. 금감원.. 2019. 1. 16.
[문제해결] 엑셀2010 꺼지는 현상/자동닫힘/실행불가 똘82닷컴은 MS오피스 2010을 사용중인데, 갑자기 어느날부터 엑셀이 안 된다는 소식을 접했다. 잘 되던 엑셀이 갑자기 안 된다면... 그것도 한명이 아닌 두세명이 그런 말을 한다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도 의심이 되고... 윈도우 업데이트와 관련성도 있으려나... 바이러스는 백신에서 특이점은 없고, 윈도우 업데이트를 최근에 한 것이 있나 보니 오늘 또는 올해 업데이트 한 사항이 있다. 오피스 제품군 중에 엑셀만 문제가 있다고 하니, 엑셀 관련 업데이트 한 것들을 찾아서 제거를 하니 용케 정상 작동한다. OK 운영체제가 윈도우10만 발생하는 줄 알았으나, 윈도우8도 문제 생기는 것을 보니, 운영체제는 어떤 것을 쓰더라도 엑셀 2010 사용자이고 최근 엑셀 업데이트를 했다면 발생하는 듯 하다. 오피스 .. 2019. 1. 10.
Payoneer 페이오니아 가입하기 Payoneer 입에 착 감기는 감은 paypal 보다 떨어지지만, 온라인 상으로 쉽게 외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https://www.payoneer.com/ko/) 페이오니아 한국 홈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나와 있다. Payoneer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통화의 수령계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ayoneer의 외화 수령 계좌를 통해 USD, EUR, GBP, JPY, CNH, CAD, AUD 등 다양한 통화로 대금을 송금 받아보세요. 세계 어디서든 현지 계좌를 가진 것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원하는 통화(KRW, USD, EUR, GBP, JPY 등)로 Payoneer의 자금을 한국의 은행계좌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ATM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거나 바로 온라.. 2019. 1. 3.
새로운 도메인으로 시작하다 어쩌다 보니 도메인이 만료되어 빼앗겨 버렸다.빼앗긴 들에도 봄은 오는가? 입에 착 감기던 도메인인데.. 연장을 놓치고 기간이 넉넉한 줄 알았는데.. 어느새 떠나 버렸다. 고심한 끝에 똘82닷컴 ttol82.com 을 구매하여 티스토리에 붙였다.좀 어색한 맛은 있지만, 그래도 닷컴이니..ㅎㅎ 거의 3년 만에 새로운 글을 써 본다. 티스토리가 문닫기 전까지는 잘 유지를 해야 겠다~ 2019. 1. 1.
[문제해결] 윈도우서버 원격 데스크톱 인증 오류 똘82닷컴은 윈도우서버 2008, 2012 R2 를 사용중인데 원격 데스크톱 연결이 되지 않는다. 이런 경우도 흔치 않는데... 보통 제어판의 원격 지원이나 방화벽 단에서 설정을 하면 바로 되어야 하는데 되지 않는다. * 원격 데스크톱 연결 인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요청한 함수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인증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로컬 보안 기관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만료된 암호 때문일 수 있습니다. 암호가 만료된 경우 암호를 업데이트하세요. 도움이 필요하면 관리자나 기술 지원 부서에 문의하세요. 그럼 되도록 해 보자. 운영체제가 영문판인 관계로 영어로 쓴다. [ Administrative Templates ] - [ Windows Components ] - [ Remote Desktop Services .. 2019. 1. 1.